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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리

저탄고지 식단 김밥 도시락 싸도 좋은 다이어트 폭탄계란김밥 키토 김밥 만들기

by 아크k 2020. 7. 8.

안녕하세요. 이제 여름이 되다보니 몸매관리는 안할 수 없는데요. 요즘은 남자든 여자든 건강관리는 필수인 시대에요. 늘 신기록을 찍는 몸무게를 조금은 줄여보고자 다이어튼 식단을 찾아봤는데요. 저탄고지 음식으로 폭탄계란 김밥을 만드는 방법이 있어서 따라서 만들어 봤어요.

조금 실패하였지만 맛은 훌륭했습니다. 탄수화물은 줄이고 단백질을 보충한 키토 김밥인데요. 말은 김밥이지만, 김만 있고 밥은 없어요. 맛이 조금 이상하지 않을까 생각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제가 만든것보다 계란량을 2배로 늘리시면 더 맛있을꺼 같아요. 다음번에 다시 한번 만들어서 먹어볼 생각이에요. 

만들기도 어렵지 않으니까 집에 있는 재료로 저탄고지 김밥 후다닥 만들수 있어요. 누가 먼저 만들었는지 몰라도 시중에서 판매해도 사먹을것 같은 느낌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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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밥 김, 계란 5개, 당근, 오리고기

저탄고지 키토김밥 만드는 방법

1. 계란 5개를 잘 풀어준다. (10개로 하시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많이 많이!!)

2. 당근을 채썰어서 볶아준다 (집에있는 아무 채소나 넣어주시면 되요.)

3. 오리고기를 후라이팬에 구워준다 (오리고기 대신, 삼겹살, 베이컨, 자신이 좋아하는 육류를 해도되고 이것도 없어도 상관없어요)

4. 김밥김에다가 위의 재료들을 올려서 말아준다

5. 맛있게 먹는다

먼저 계란 5개를 잘 풀어주세요. 그리고 후라이팬 중약불에 기름을 두르고 계란지단을 하나씩 만들어 주세요. 만들어진 계란 지단을 길게 잘랐는데요. 다른걸 참고해보니 말아서 칼국수처럼 자르면 길고 얇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좀 더 퀄리티 있게 도전해볼께요. 

당근도 얇게 채썰어서 올리브유 기름을 살짝 둘러서 볶아주세요. 평소에 당근은 잘 먹질 않는데 김밥에 들어가면 당근맛도 잘 나지 않는데 식감도 재밌고, 색깔을 내기에도 좋아서 쓰는편이에요. 

준비된 재료들을 김밥김에 올리기 전까지 준비해 주세요. 저는 이것만 들어가면 심심하지 않을까해서 집에 있던 훈제 오리고기를 추가 했어요. 육류가 있다면 삼겹살, 베이컨, 소고기 어떤거든 상관없어요. 탄수화물만 안먹으면 되니까요! 

김밥 발 위에다가 김밥 김을 올려주고, 계란지단, 당근, 그리고 오리고기를 올려서 돌돌돌 말아주시면 끝나요. 김에다가도 별다른 참기름칠도 안했는데 맛있더라구요. 처음 만드는거라 조금 모양은 어설픈데요. 맛은 좋았어요. 계란 10개로 하면 더 맛있을것 같다라는 생각도 들구요. 

 

 

오늘은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는 키토김밥 만드는 방법 알아봤는데요. 도시락으로 싸가도 회사에서 다이어트 이어서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밥없는 폭탄 계란 김밥이라고 해서 맛이 별로일거라 생각하신다면 지금 당장 만들어보시면 밥이 없어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드실꺼에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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