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교 갤러리아 맛집 아웃백 런치메뉴 이용하기

by 아크k 2020. 8. 25.

안녕하세요. 광교 갤러리아를 다녀왔는데요. 백화점이 최근에 생겨서 깔끔하기도 하고 광교의 핫플중 하나인것 같아요. 보통 아웃백은 미금점이나 영통점을 이용했었는데 이번에 광교점 다녀오고 나서는 이제 광교로 다녀야 할 것 같아요. 

 

왠만한 레스토랑보다 아웃백에서 점심 식사를 하는게 더 저렴하기도 하고 맛도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요. 가족들끼리 외식하는 기분내기에 스테이크 만한게 없잖아요. 

일단 광교 갤러리아 맛집 아웃백은 갤러리아 외부에 있어요. 갤러리아 백화점 지하1층에 연결통로가 있어요. 지하 푸드코트 gourmet 494쪽으로 연결통로가 있는데 그 쪽으로 나가시면 됩니다.

아웃백 갤러리아 광교점 영업시간은 10:30~21:30 이니 참고하시구요. 주차는 백화점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2만원 1시간, 4만원 2시간, 7만원 3시간 무료주차이니 꼭 식사 마치고서는 주차등록을 하셔야 해요. 

광교 갤러리아 맛집 아웃백 런치 이용하기

실내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었어요. 아웃백 런치세트는 주말에도 이용이 가능하니까 참고하시구요. 런치메뉴 적용 시간은 오후 5시 까지 입니다. 

 런치메뉴 저렴하게 이용하는 꿀팁

런치 메뉴중에서 주로 즐겨서 시켜 먹는건 투움바 파스타 그리고 비프 스테이크 라이스에요. 이날은 토마토 치오피노 파스타 쿠폰이 있어서 투움바 대신 치오피노 파스타를 시켜봤어요.

 

 

런치세트에도 스테이크가 있는데 립아이나 서로인도 맛있지만 비프 스테이크 라이스가 가성비가 괜찮아서 런치에는 꼭 이용하는 메뉴 입니다. 

아웃백 런치메뉴를 시키면 스프하고 음료를 제공해주는데요. 저는 언제나 양송이 스프로! 음료는 레몬에이드! 그리고 부시맨 브래드가 나올때는 꼭 초코시럽을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아웃백을 이용할 때 한가지 팁을 드리면, 스프대신 하나는 샐러드로 변경하시고 (+1400) 치킨핑거 두조각정도 시키시면 저렴하게 치킨 샐러드처럼 이용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에이드는 다 드시면 탄산으로 리필이 됩니다!

스파게티, 샐러드, 그리고 스테이크까지 전부 맛이 좋았는데요. 스테이크 굽기는 별도로 선택하지 않았는데 알맞게 레어로 나오더라구요. 육즙도 잘 머금고 육향도 풍부한데요. 6조각 정도 나오는데 다른메뉴들과 함께 어울리기 좋은 사이즈인것 같아요. 

 

그리고 투움바파스타를 드시는 분들이라면, 소스가 부족하면 추가하시면 소스를 더 줘요. 투움바는 크림 파스타여서 먹다보면 소스가 말라서 꾸덕해지는데요. 이럴때 소스 추가 해주시면 다시 촉촉하게 드실 수 있어요. 

아웃백 광교점 전화번호는 031-303-0797 이고 화장실은 수원컨벤션센터 보행광장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화장실이 외부에 있는게 조금 단점이긴 하지만 출입 비밀번호가 있어서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더라구요. 

 

오늘은 광교 갤러리아 맛집 아웃백을 알아보았는데요. 모두 맛있는 점심 식사 하시고 외식메뉴로 레스토랑 고민하고 계신다면 참고해 보시길 바래요. 

[맛집/식당] - 수지구청 맛집 롯데몰 수제버거 블랙마스터버거

[맛집/식당] - 용인 맛집 메밀래 시원하게 한그릇

[맛집/식당] - 용인 기흥구 맛집 기흥구청 에디슨치킨

[맛집/식당] - 보라동 맛집 파스타는 닐리

 

용인 수원 경희대 맛집 뚱보아저씨 돈까스 숨은 맛집

용인 수원 맛집 소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을 소개하는것 같네요. 여기는 제가 아끼는 곳이여서 사실 포스팅을 안하려고 했었는데요. 숨은 맛집이거든요. 그런데 이제 체인점들도 많이 생�

max45jung.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당신을 위한 추가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