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설문조사 앱테크 - 서베이링크 출금 아파트아이 캐쉬 전환

by 아크k 2022. 11. 10.

설문조사 앱테크 - 서베이링크 출금 아파트아이 캐쉬 전환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설문조사 앱테크 서베이링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에는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통해서 부수입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자세한건 지난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지식/정보] - 설문조사 앱테크 추천 -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앱테크 추천 -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앱테크 추천 - 엠브레인 패널파워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설문조사 앱테크 엠브레인 패널파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래전에 가입해놓고 평소에는 자주 설문

max45jung.tistory.com

 

최근에 알아보니 엠브레인 외에도 상당히 많은 설문조사 참여할 수 있는곳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설문도 많이 오는곳을 알아보니 서베이링크가 있었습니다. 

 

서베이링크에 대해서 알아보고 어떻게 출금까지 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설문조사 앱테크 - 서베이링크

서베이링크도 다른 설문조사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참여대상자로 선정이 되면 설문을 진행할 수 있고 끝까지 마치게 되면 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조금 차별점이 있다면 출석체크와 퀵폴을 통해서 포인트를 더 모을 수 있습니다. 

 서베이링크 포인트 모으는 방법

 

라운지탭에서 퀵폴과 출석체크를 통해서 포인트를 조금 더 모을 수 있게 됩니다. 퀵폴은 빠르게 답변할 수 있는 질문들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다시보고 싶은 드라마는? 하는 질문에 객관식 보기로 주어진 답변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두번째로는 출석체크가 있습니다. 출석체크는 하루에 1~500p가 랜덤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한달동안 20일만 참여하면 되고 매월 20회를 출석하였다면 추첨을 통해서(50명) 2천포인트가 증정이 됩니다. 

 

이러한 출첵과 퀵폴 참여등으로 일반, 실버, 골드, vip등급으로 나누어 최대 5% 추가 적립도 가능하게 됩니다. 또한 미디어 패널 가입하면 한달에 3~5천포인트, 영화시사회패널 가입하면 무료로 영화도 보고 간단한 감상평을 작성하면 5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서베이링크는 설문조사로 가장 많은 포인트를 모을 수 있고 퀵폴과 출석체크는 소소하게 추가할 수 있는 포인트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서베이링크 추천인

회원가입을 할 때 꼭 추천인을 입력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서로 1천포인트씩 받고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입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하시면 됩니다.

 

서베이링크 - 대한민국 No.1 설문포탈

 

www.surveylink.co.kr

추천코드 : 7D4BD4

 

 서베이링크 출금방법

서베이링크 홈페이지나 앱에서 포인트를 누르시면 현재 모은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현금 환급도 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환급 방법은 5천원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1,000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고 현금이체를 신청하게 되면 이체 예정일에 입금이 됩니다. 매달 10일날 이체를 해주니 그 날짜에 맞춰서 이체신청을 하시면 기다림이 줄어듭니다. 

 

또한 계좌등록을 해야지만 이체가 가능하니 조금은 번거로운점이 있습니다. 가입하신 이름과 동일한 예금주여야 하며 자유입출금 통장에만 가능합니다.

 서베이링크 아파트아이 캐쉬로 전환하기

아파트아이앱을 접속하셔서 캐쉬전환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곳은 해피머니, 에쓰오일, 서베이링크, 도서문화상품권 입니다. 서베이링크를 누르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캐쉬를 전환할 수 있게 됩니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 전부를 아파트아이캐쉬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전환 수수료는 0%로 전부다 회수할 수 있게 됩니다. 

 

아파트관리비를 아파트아이로 납부하고 계신다면 서베이링크 포인트를 전부 전환하는게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5천 포인트를 모으지 않아도 되고, 별도의 계좌등록도 하지 않아도 되니까요.

 

오늘은 설문조사 앱테크 서베이링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지식/정보] - 아파트관리비 할인 받는 방법 - 아파트아이 이용하기 초대코드

 

아파트관리비 할인 받는 방법 - 아파트아이 이용하기 초대코드

아파트관리비 할인 받는 방법 - 아파트아이 이용하기 초대코드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올여름 무더위가 지속된다고 하는데 에어컨을 풀 가동 해야할 것 같습니다. 거기에다가 가스비, 전기

max45jung.tistory.com

[지식/재테크] - 설문조사 주부 재테크 앱테크 - 엠브레인

 

설문조사 주부 재테크 앱테크 - 엠브레인

설문조사 주부 재테크 앱테크 - 엠브레인 오늘은 설문조사 재테크로 유명한 엠브레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가입이 되어 있었지만 자주 이용을 하지 않았었는데, 요즘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