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고정지출 줄이기 - 아파트 관리비 할인 받는 방법

by 아크k 2022. 11. 25.

고정지출 줄이기 - 아파트 관리비 할인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고정지출 줄이기 위해서 아파트 관리비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매달 아파트 관리비를 1만원 이상씩 할인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달에 아파트 관리비는 19만5천원 정도 나왔는데 할인받은 금액은 1만5천3백원 입니다. 

 

어떻게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아파트 관리비 할인 내역

이번달에 납부해야 하는 관리비는 194,550원 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결제한 금액은 183,250원 입니다. 아파트캐쉬로 11,300원을 절약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번달은 네이버페이를 이용해서 납부하게 되면 네이버페이 4천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총 15,300원 관리비를 할인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파트캐쉬 모으는 방법

아파트아이 앱 친구초대

아파트 캐쉬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은 두가지 입니다. 아파트아이앱에서 친구초대를 통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친구초대를 통해서 서로 관리비 할인 캐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매달 친구추천으로 5천 캐쉬까지는 쌓을 수 있어서 관리비를 절약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파트 아이 캐쉬를 모으기 위해서는 처음 가입할때 초대코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아파트아이 초대코드 : p5b9z)

서베이링크 - 앱테크 설문조사

아파트캐쉬를 모으는 또 하나의 방법은 서베이링크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서베이링크는 설문조사를 통해서 앱테크를 할 수 있는 앱인데 서베이링크 포인트를 아파트아이캐쉬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지식/정보] - 설문조사 앱테크 - 서베이링크 출금 아파트아이 캐쉬 전환

 

설문조사 앱테크 - 서베이링크 출금 아파트아이 캐쉬 전환

설문조사 앱테크 - 서베이링크 출금 아파트아이 캐쉬 전환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설문조사 앱테크 서베이링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에는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max45jung.tistory.com

서베이링크에서 모은 포인트를 아파트아이 캐쉬로 전환하여 관리비 납부하는데 사용하면 됩니다. 

이번달에 모은 포인트는 총 6,300포인트였고, 해당 포인트를 전부 아파트i 포인트로 교환하여 관리비 납부하는데 사용하였습니다. 

서베이링크 가입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서베이링크 가입하기 

 

서베이링크 - 대한민국 No.1 설문포탈

 

www.surveylink.co.kr

추천코드 : 7D4BD4

서베이링크 포인트를 아파트아이 캐쉬로 전환하는건 금액이 제한이 없기 때문에 관리비 납부하는데 상당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물가는 계속해서 오르니 관리비를 조금씩이라도 줄여나가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고정지출을 줄이는게 가장 좋은 재테크 방법 중 하나입니다. 

[지식/정보] - 설문조사 앱테크 추천 -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앱테크 추천 -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앱테크 추천 - 엠브레인 패널파워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설문조사 앱테크 엠브레인 패널파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래전에 가입해놓고 평소에는 자주 설문

max45jung.tistory.com

[지식/경제] - 원달러 환율 1300원이 코앞 - 달러 인버스 투자 방법

 

원달러 환율 1300원이 코앞 - 달러 인버스 투자 방법

원달러 환율 1300원이 코앞 - 달러 인버스 투자 방법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원달러 환율이 벌써 1300원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분명 지난주까지만 하더라도 1440원이였는데 일주일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