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이유식 달력 및 식단표 공유

by 아크k 2020. 3. 13.

이유식 달력 및 식단표 공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유식 식단표를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이유식을 시작하면서 달력에다가 표시를 해두면서 만들면 까먹지 않고 만들수 있어요. 거기다가 조금 더 이쁘게 꾸미실 분은 아래쪽에 식단표 사진도 공유해놨으니까 프린트 하셔서 작성하시면 될 것 같아요. 포토샵을 할 줄 아시는 분들이라면 제가 공유해놓은걸 가져다가 쓰셔도 되구요.

저도 이유식 달력 및 식단표를 보고서 만들고 있는데요. 이유식 만들기는 어렵지 않아요. 쌀미음하고 찹쌀미음만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시면 되고 재료들도 하나씩만 바꿔주면 되니까 간편해요. 다만 만들고 나면 나오는 설거지들이 많고 애기에게 먹이고 나면 씻겨야 하니 그게 조금 힘들다고 할까요. 나머지는 크게 수고스러운 부분이 없으니 만들어서 먹일만 해요. 하지만 저도 중기까지는 핸드메이드를 하겠지만 후기는 잘 모르겠어요. 거기서부터는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그래도 일단 중기까지는 열심히 해보려구요. 


이유식 종류

이유식의 부재료는 애호박 양배추 시금치 청경채 브로콜리 고구마 감자 와 같은것들이 있어요. 처음 시작하는 이유식들은 미음의 형태이다보니 곱게 갈아서 점성이 높지 않게 해주시는게 좋아요. 이유식 시작시기와 주의사항을 포스팅해놓은 글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구요. 다른것들도 링크 해놓을 테니 참고해서 만들어 보세요. 그리고 아래쪽에 달력도 있으니까 이유식 달력 식단표 다운받으셔서 사용하셔도 되요. 

[육아] - 초기이유식 시작시기 및 주의사항

[요리] - 초기 이유식 만들기 애호박미음 1단계

[요리] - 초기 이유식 만들기 1단계 고구마미음

[요리] - 초기이유식 1단계 만들기 감자미음

[육아] - 이유식 배달 소유진 이유식 베베쿡 추천인 할인 daisy206 입력!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구독, SNS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