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유아 쇼파 구매한 일룸 아코소파 아기의자 조카선물 제격

by 아크k 2020. 8. 3.

안녕하세요. 요즘은 아기가 조금 성장해서 스스로 앉기를 시작하니 애기의자를 하나 선물해줘야 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조카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앉았다 일어났다 하면서 아기가 돌아다니는 나이가 되니까 애기의자를 구매할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유아쇼파를 이것저것 알아봤는데, 그중에서도 귀여운 의자를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가격은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깔끔하고 많이 사용하는걸 골랐어요. 일룸에서 판매하는 아기쇼파인데요. 아코소파 또는 디노쇼파라고 부르더라구요. 

 

색상은 화이트하고 핑크가 있었는데 화이트는 때가 잘 탈것 같아서 일단 걸렀습니다. 그리고 남자아이라면 보통 디노 (공룡)을 선택하고 여자아이면 토끼를 선택하더라구요. 앉아있지 않을때에도 디자인이 귀여워서 거실 인테리어로도 나쁘지 않네요. 

일룸 아코소파

장마비를 뚫고 택배가 도착했는데요. 버니아코, 디노아코 두가지 모델이 있어요. 저희가 선택한건 버니 아코인데요. 상자를 열어보면 비닐에 일룸 아코소파가 포장되어 있는게 전부에요. 별다른 설명서는 없고 꼬리쪽에 상표가 붙어 있습니다. 

 일룸 아코소파(디노소파) 크기

귀여운 소파로 아기의자를 많이 선택하시더라구요. 오염이 되도 물티슈로 간단하게 닦인다고 하고, 겉에를 세척하려고 하면 하단부분에 지퍼가 있어서 분리하여 세척할수도 있어요. 

유아소파 아코의 크기는 450x500x500 정도에요. 겉은 인조가죽이고, 내장제는 스폰지가 들어있어요. 일단 아코소파를 선택한 이유는 가구 전문 브랜드인 일룸에서 판매를 하는거니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과 귀여움때문입니다. 아이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나무나 딱딱한 부분이 없는것도 선택 이유중 하나였어요. 

 

 

인조가죽으로 되어 있어서 오염이 되더라도 물티슈나 물걸레로 쉽게 청소가 가능하다는점도 좋았구요. 거기다가 가구 전문점이니 사용하다가 AS를 받아야 하거나 할때 아무래도 큰기업이 조금 편한점이 있다고 생각해요.

 일룸 아코쇼파(디노쇼파) 사용연령 및 관리방법

사용연력은 12개월부터 52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저희집 아이는 이제 11개월인데요. 아코쇼파 귀가 키정도만큼 오는걸 볼 수 있겠네요. 아이를 깊숙히 앉히면 다리가 땅에 안닿는걸 보니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엉덩이만 살짝 앉혀줬더니 바닥에 발이 닿네요. 

 

5세까지 사용이 가능한 크기여서 오염에만 잘 견딘다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혼자서 앉았다가 일어났다가 하기에 좋은 의자라고 생각하는 일룸 아코소파입니다. 유아소파를 알아보고 계시거나 조카선물을 찾으신다면 한번 고민해보셔도 좋겠네요.

[육아] - 신생아 예방접종 BCG 부터 영유아 검진 관리하기 예방접종도우미

[육아] - 로타바이러스 신생아 예방접종 선택 로타릭스 로타텍

 

이유식 배달 소유진 이유식 베베쿡 추천인 할인 daisy206 입력!

이유식 배달 소유진 이유식 베베쿡 추천인 할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유식 배달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먼저 베베쿡 추천인 할인을 알아보고 오신분들도 있을것 같아서 추천인 아이디 공유부터

max45jung.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