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경제

카카오게임즈 공모 청약일정 공모가 주관사

by 아크k 2020. 8. 11.

안녕하세요. 최근 주식 공모주 청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공모주 청약하는 방법은 다른 종목으로 한번 알려드린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카카오게임즈의 청약일정 공모가격 환불일 등을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의 자회사 개념인데요. 2002년 하반기 IPO중 관심을 받고 있는 종목중 하나에요. 얼마전에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를 마치고 승인이 되었는데요.

카카오게임즈의 최대 주주는 카카오가 59%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넷마블이 5%, 에이티넘인베스트가 0.61%, 넵튠 1.15%, 액토즈소프트 홍콩 1.15% 소유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카카오게임즈 상장일 및 경쟁률

카카오게임즈 상장일 및 경쟁률 안녕하세요. 이번 IPO는 경쟁률이 대박이 났는데요. 무려 공모주 증거금에만 60조원이 몰렸다고 합니다. 이렇게 보면 시장의 유동자산이 엄청나다는것 같은데요.

max45jung.tistory.com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일정

카카오게임즈는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하는 업종입니다. 자본금은 57.2억에 매출액은 3223.9억에 순이익이 33.2억원 입니다. 

 카카오게임즈 주요일정

공모주 청약일 : 9월1일 ~ 9월 2일

공모주 주관사 : 삼성증권 , 한국투자증권

환불일 : 9월4일

수요예측일 : 8월 26일 ~ 8월 27일

 

 

 카카오게임즈 공모가

카카오게임즈 공모가격 : 20000원 ~ 24000원

공모주식수 : 16000000주

[지식/경제] - 공모주 청약일정 알아보기

[지식/경제]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관련주 및 상장 주가 (bts 관련주)

[지식/경제] - 카카오게임즈 상장 공모주 청약 코스닥 하반기 IPO

[지식/경제] - SK바이오팜 상장일 및 지분 지배구조

카카오게임즈 공모주를 청약하기 위해서는 해당 주관사 계좌개설이 필요합니다. 계좌가 없으시다면 비대면 계좌 개설이 가능하니 한국투자 또는 삼성증권을 통해서 계좌를 개설하시면 됩니다. 한국투자증권 계좌개설 하는 방법 참고하시길 바래요. 

 

한국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 하고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 하자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IPO 대어를 잡는게 인기입니다. 지난번 sk바이오팜처럼 투자의 매력이 있는 종목들이라면 공모주 청약을 노려볼만 한데요. 하반기에 남아있는 종목은 두개가 있어요. 카카�

max45jung.tistory.com

 


개인적인 생각을 담고있고, 개인적으로 증시 상황을 기록하기 위한 포스팅으로

주식을 포함한 모든 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투자로 인한 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이니

투자는 신중하게 접근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