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산타 MBTI 테스트 크리스마스 심리테스트

by 아크k 2020. 12. 24.

산타 MBTI 테스트 크리스마스 심리테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심리테스트인 산타 MBTI를 알려드릴께요. 

 

요즘은 재미삼아서 MBTI 성향테스트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나는 어떤 산타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할께요!

 산타 MBTI 테스트 주소

[지식/정보] - 크리스마스 mbti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및 결과

 

크리스마스 mbti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및 결과

크리스마스 mbti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및 결과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재미로 보는 성격테스트 mbti가 요즘 유행한다고 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크리스마

max45jung.tistory.com

 

크리스마스 성격 테스트

나를 닮은 크리스마스 캐릭터는 무엇인지 MBTI 기반으로 찾아주는 사이트 입니다.

christmasmbti.netlify.app

산타 MBTI 테스트는 이번에 월드비전과 프롬에서 함께 만들었는데요. 이용자가 친구 2명에게 커피를 선물하게 되면 월드비전 조식지원 사업 수혜자인 국내에 있는 위기 아동들이 친환경 간신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모두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좋은 취지에서 만들었네요. 광고와 마케팅 비용들을 사회 약자를 돕는데 사용하는건데요. 이번에는 코로나로 인해 구세군을 보기도 쉽지 않았는데 이렇게라도 도울 수 있다면 좋겠네요. 

 

2인3각 릴레이 산타 @프롬

나는 어떤 산타일까? 산타 MBTI 하러가기

from.kr

 산타 MBTI 테스트 결과

총 문항은 8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해당되는 문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 본인이 산타가 됬다고 가정하고 시작하시면 되는데요. 

 

언제부터 선물을 준비할지, 어떻게 배송할지, 그리고 아이를 만났을때 할 행동, 기억에 남는 아이는 누구인지 등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나의 산타가 나오게 되면 자신의 성격과 잘 맞는 유형의 두명의 산타가 나타납니다. 

 

저는 재미삼아 해본 산타 MBTI 테스트 결과는 패션왕 산타가 나왔습니다. 

조용한 관종형 산타에 일단 하기 싫은건 끝까지 미루는 스타일, 그리고 약속 잡는거는 싫어하지만 막상 나가면 잘 놀고 다이어리를 끝까지 못쓰는게 잘 맞는듯 하네요. 

 

아마 저뿐만 아니라 대부분이 올 연초에 계획했던 대로 되었는지 돌아보면 대부분 NO! 라고 대답할듯 할텐데요. 일단 가장먼저 다이어트.. 끝없는 숙제죠. 그리고 영어공부 항상 연초에 되면 계획하는 best에 들어갑니다. 

 

흡연자라고 한다면 금연, 금주도 꼭 들어가는 연초계획인데요. 올해는 다 지나갔지만 다가오는 내년을 위해서 미리미리 어떤 계획을 세우고 지켜나갈지 생각해보세요. 2021년에는 꼭 성공해봐야죠!

 산타 MBTI 테스트 유형

 

산타는 총 16종류의 산타가 있습니다. 알파고, 노벨상, 협회장, 백분토론, 마니또, 로맨틱, 루돌프 노조장, 파티쟁이, 컴활1급, 관심법, 단호박, 인기쟁이, 맥가이버, 패션왕, 세계정복, 슈퍼스타 이렇게요.

 

오늘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좋은취지로 진행하는 산타 MBTI 테스트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연휴 심심풀이로 심리테스트도 하고 따뜻하게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지식/전자기기] -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안녕하세요. 요즘은 OTT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고 해요. 특히 젊은층일수록 OTT 가입자수가 증가하고 있어서 TV시청을 많이 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유튜

max45jung.tistory.com

[미용] -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BEST!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BEST!

글 제목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조금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적어볼까 합니다. 매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그리고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