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홍반꿀 뜻 알아보자 개미는뚠뚠챕터2 소개

by 아크k 2021. 1. 14.

홍반꿀 뜻 알아보자 개미는뚠뚠챕터2 소개

개미는뚠뚠이 요즘 주식시장을 이야기 해주는것 같습니다. 주식에 관심도 없는사람도 그리고 주식이 도박이라고 하는 사람도 전부 주식시장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주식을 하지 않던 사람들도 요즘 어떤종목을 사면 좋냐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그만큼 주식시장이 열기가 뜨겁고 코스피 지수가 계속 최고치를 기록하는 이유중 하나는 홍반꿀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홍반꿀 뜻 알아보고 개미는뚠뚠챕터2 어디서 시청할수 있는지도 알아보겠습니다. 

 

 

 홍반꿀 뜻

홍반꿀이라는 말은 개미는뚠뚠에서 먼저 시작이 되었는데요. 홍철이 반대로만 하면 꿀이다! 라는 뜻으로 노홍철 반대로만 하면 된다는 이야기 입니다. 

이러한 이야기가 나오게 된 이유는 노홍철이 매도하면 떡상하고, 노홍철이 매수하면 떡락하는 기적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예로 삼성출판사 매수 실패, 압구정 아파트 매도가 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이 집에 계속 있으니 아기상어를 많이 볼것 같다라는 이유로 삼성출판사를 매수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매수하려는 타이밍에 갑작스러운 비가 찾아와서 매수버튼을 누르지 못했는데요. 

 

그러자 삼성출판사 상한가 진입!!!

 

압구정 아파트 매도는 무한도전때부터 한강이 보이는 압구정 아파트에 살고 있었는데 자신이 매도하는 시점부터 아파트 가격이 급등했다고 합니다. 노홍철이 아파트를 매도한 시점부터 지금까지 10억이상이 올랐다니 홍반꿀의 매직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노홍철이 매수한 종목이 있으면 전량매도를 해야하고, 노홍철이 매도했다고 하면 매수사인이 되는거죠. 최근에 코스피 지수가 계속 오르는 이유는 노홍철이 국내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라고 해서 홍반꿀 덕분에 코스피지수가 상승한다고 하는데요. 

 

최근에 코카콜라를 매수했다고 하는데 한번 주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놀랍도록 과학적인 홍반꿀 인데요. 1월4일에 최고점을 찍고나서 현재 주가가 많이 빠진걸로 확인이 되는데요. 주식 투자를 예능으로 풀어내는 개미는뚠뚠챕터2 볼수 있는곳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미는뚠뚠챕터2 바로보기

 

개미는뚠뚠챕터2 바로볼수 있는곳은 카카오TV(tv.kakao.com/top)입니다. 이곳에서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2 풀영상 또는 편집본을 보실 수 있으니 재미삼아 주린이분들이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지식/경제] - lg롤러블폰 관련주 알아보기

 

lg롤러블폰 관련주 알아보기

lg롤러블폰 관련주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LG전자의 신제품인 롤러블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ES 2021 영상에서 LG전자는 롤러블폰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였는데요. 디스플레이

max45jung.tistory.com

[지식/경제] - 노바백스 관련주 및 대장주

 

노바백스 관련주 및 대장주

노바백스 관련주 및 대장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바백스 관련주 및 대장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에서 미국 제약사인 노바백스와 코로나 백신을 체결을 협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max45jung.tistory.com

[지식/경제] - ESG 관련주 친환경시대 바이든 수혜주?

 

ESG 관련주 친환경시대 바이든 수혜주?

ESG 관련주 친환경시대 바이든 수혜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ESG 관련주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대선이 끝나고 바이든이 당선이 되면서 바이든의 공략이 중요하게 여겨지는데요. 4차산업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