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P2E 게임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 후기 무돌 코인 쌀먹 가능

by 아크k 2021. 12. 6.

P2E 게임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 후기 무돌 코인 쌀먹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P2E 게임을 이용해본 후기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법적제한으로 인해 P2E 게임이 불가능 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대표 P2E게임인 위메이드사의 미르4의 경우도 국내출시는 이루어 지지 않고, 해외로만 출시가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된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의 경우는 해당 법망을 살며시 피해가는 방법을 사용했네요. 그런데 우리나라는 무슨 제재가 이렇게 심한지, 기술의 발전이나 외화벌이를 할 수 없도록 막아놓은게 너무 많은듯 하네요. 

 

아무튼, 이번에 출시된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에서 제공하는 무돌 코인으로 쌀먹이 어떻게 가능한지 알려드리고 후기를 살펴보겠습니다. 

[지식/정보] - 페이코인 무료 받기 방법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 9VFYC8Y)

[지식/경제] - 네이버 제페토 주식 관련주 (feat.메타버스)

[지식/미국주식] - 뉴노멀 그리고 메타버스 관련주 (로블록스)

[[나의목차]]

 P2E 쌀먹 게임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 

처음 앱을 깔고 시작했을때는 중국느낌도 살짝 나면서 재미도 없어보일듯한 이런게임이 쌀먹이 가능한가 하는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무돌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일일퀘스트 진행시 보상 입니다. 일일퀘스트를 클리어하게 되면 100개의 무돌 코인을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임을 많이한다고, 혹은 더 높은 레벨이라고 해서도 더 많이 가져갈 수 있는게 아니라 1계정당 하루에 딱 100개씩만 얻을 수 있는거죠.

 

그럼 이렇게 얻은 무돌코인을 도대체 어떻게 현금화를 할 수 있는건가 하는 의구심도 들고 방법도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코린이라면 상당히 복잡하게 느껴지는 방법들 때문에 현기증이 날 지경입니다.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1. 게임을 통해 무돌코인을 얻는다. 

2. 해당 코인을 카카오클립 지갑에 연동해놓는다.

3. 얻은 코인을 중개소(스왑사이트)를 통해서 카카오 코인으로 바꿔서 카카오 클립 지갑에 넣는다. 

4. 카카오 지갑에 있는 클레이튼 코인을 거래소(빗썸, 업비트 등)를 통해서 원화로 환전한다. 

5. 환전한 원화를 내 통장으로 입금한다. 

이렇게 하면 쌀먹이 가능하게 됩니다. 

 

 무돌 코인 시세 알아보기

 

그럼 쌀먹 하는데 중요한 요점 중 하나는 무돌코인의 시세 입니다. 

무돌 코인의 시세는 최고 560원 까지 갔다가 현재는 40원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게임 출시 빔으로 인해 560원까지 떡상한듯합니다. 무돌코인 100개면 56000원을 얻을 수 있게 되는것입니다. 

현 시세로 계산을 하게 되면 하루에 4000원 얻을 수 있게 되는것이구요. 

현재는 비트코인 급락으로 인해 모든 알트코인들도 함께 하락한 모습이고, 무돌코인은 당연히 출시했을때 일시적인 상승효과는 있었겠지만, 인기가 하락하게 되면 시세는 떨어질거라 생각이 드네요. 

 무돌코인 채굴 후기

이번 주말동안 무돌코인을 채굴해보고 스왑을 통해서 카카오 코인인 클레이튼 코인까지 전환해 보았습니다. 

 

아직 현금화는 시키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카카오 코인을 지속보유하기 위해서 카카오 코인인 클레이튼 까지만 전환시켰습니다. 

약 2일간 얻은 무돌코인은 200개, 카카오 코인의 갯수는 19개 입니다. 이걸 원화로 따지면 1클레이튼당 1500원이니 약 28000원 정도 되겠네요. 

현재 코인들의 가격들이 전부 하락을 한 상태이고 딱히 지금 2~3만원이 필요한 상황도 아니고 하기 때문에 클레이튼 코인을 지속보유할 예정 입니다. 

언젠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에 클레이튼 구입을 해야지 가능한 날이 올꺼라 생각하고 지속보유하려고 합니다.

무돌 시세를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시세의 변동이 크기 때문에 보이는 가격과 차이가 클 수 있습니다.)

1MUDOL ≒ 0.04KLAY ≒ 40원

100MUDOL ≒ 4KLAY ≒ 4000원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를 통해서 하루에 얻을 수 있는 쌀먹가능 금액은 현시세로 약 4000원 입니다. 일일퀘를 진행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10분정도입니다. 

10분 투자해서 4천원 벌면 개이득!?

선택은 본인이 알아서 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 코인 클레이튼 관련주

카카오 코인 클레이튼 관련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코인 이라 불리는 클레이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일 비트코인의 상승으로 인해 코인 관련주들도 함께 상승하고 있습니

max45jung.tistory.com

 P2E 게임 이용후기 생각

처음으로 P2E게임을 진행해보았고, 처음에는 게임으로 돈을 벌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막연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직접 체험을 해보니 앞으로 게임시장이 어떻게 펼쳐질지 그려졌습니다. 

 

많은 게임들이 코인과 함께 게임이 출시될것이고, 특히나 RPG 게임들은 특혜(?)를 받을것 같습니다.

 

RPG에서 중요한건 캐릭터와 장비 인데 본인의 캐릭터와 장비를 렌탈 시스템을 통해서 코인을 획득할수도 있을것 같고 현재 시스템처럼 무엇을 구매하거나 게임을 진행할때 필요한 재화로 쓰일수도 있습니다.

 

해당 게임으로 인해 P2E 게임을 더 찾아봤는데, 포트리스도 곧 P2E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전게임에서 P2E가 가능하다면 승리보상이나 플레이 횟수에따른 보상 등으로 코인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프로게이머 시대 : 게임을 엄청나게 잘해야만 먹고 살 수 있음

아프리카TV, 유튜브 시대 : 게임을 잘하지 못하더라도 자신만의 컨텐츠가 있으면 먹고 살 수 있음

메타버스, NFT, P2E 시대 : 게임을 하기만 하면 먹고 살 수 있음

 

로블록스, 제페토, 마인크래프트 와 같은 게임들은 심지어 강사도 있다고 합니다. 게임을 어떻게 해야하고 그 안에서 어떤 생태계로 살아가는지 알려주고 도와주는... 암튼 뭐 그런 세상이니 다들 막힌 생각보다는 열린 생각으로 인사이트를 넓히는게 앞으로 다가올 미래를 준비하는 자세인것 같습니다. 

댓글